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꽤장엄한코끼리
개인적으로 아모레퍼시픽을 보유하고 잇는데 정말 끝도 없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마치 보유한 카카오와 비슷합니다. 13만원대에 매수한 주식이 지금은 9만원대인데 반등 나올까요? 화장품 실적은 정말 좋게 나오고 있는데도 반등이 나오지 않네요. 반등 나올때 정리하는게 맞겠죠? 아니면 손절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