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산부인과에서 진단 받았는데 심각한거 일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안녕하세요 배가 아파서 산부인과를 갔더니 Lt ov hemoperitoneum 진단을 받았는데요. 병원에서 입원해가지고 상태 좀 지켜보다가 오늘 퇴원했는데 이거 많이 심각한 병일까요... 배가 아프거나 그러진 않는데.. 나중에 또 아파져서 수술해야할까봐 무섭네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안녕하세요 배가 아파서 산부인과를 갔더니 Lt ov hemoperitoneum 진단을 받았는데요. 병원에서 입원해가지고 상태 좀 지켜보다가 오늘 퇴원했는데 이거 많이 심각한 병일까요... 배가 아프거나 그러진 않는데.. 나중에 또 아파져서 수술해야할까봐 무섭네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