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아 오토큐 시간 예약하고 가면 대기가 크게 없나요?

내일 기아 오토큐를 예약을 했는데 예약을 하고 정비소를 가는 것은 처음이라서 보통 예약을 하지 않고 정비소를 가면 대기시간이 꽤나 길어서 오랜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이잖아요. 그렇다면 기아 오토큐 시간 예약하고 가면 대기가 크게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저도 경험 해봐서 ...

    대체적으로는 서비스차원에서 신속하게 처리하는 편이긴 하지만.. 간혹 차들이 많아지면 다소 시간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보통 휴게실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쉬실 공간도 넉넉하게 있더라구요.

    차도 마실수 있고 컴퓨터도 있고 티비도 있고.. 잘 정비하시고 안전 운행 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예약을 하더라도 대기는 필요하기는 합니다.

    정비가 해당 시간에 딱 끝나지 않다보니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예약없이 가는 것보다는 대기시간이 짧기는 합니다.

  • 일반적으로 예약하고 가는 경우 예약시간에 맞춰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 예약 시간 앞에 처리하는 일이 부득이하게 밀린경우 또는 앞선 차량 수리건 중 사고 차량 등 파손이 있는 차 수리에 앞선고객과의 약간의 마찰경우 앞에서 부터 처리 속도가 밀리다보니 예약 시간 보다 한참 기달리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약 없이 가는경우 반나절 가까이 기다리는 경우도 발생할수 있으니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