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전망 엇갈려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비케이
다이어트 중 먹어도 괜찮은 햄버거는?
무엇일까요
이왕이면 맘스터치 맥도날드로 부탁드려요
편의점도 추천 받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도날드 인기있는 품목 중 하나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501kcal에 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 먹기 좋습니다.
2. 맥치킨 버거
다음은 맥치킨 버거입니다 523kcal에 단백질 2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3. 슈슈버거
다음으로 슈슈버거입니다. 칼로리는 409kcal로 제일 낮지만 단백질 또한 12g으로 다소 낮은편입니다 .
2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