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준비성없는 친구때문에 가끔 답답해요
되게 오랜세월 같이 지낸 친구인데 한번씩 짜증나게 할 때가 있어요.. 이것만 놓고 보면 제가 유난인가 싶긴하지만 이런식의 일이 반복되었다는걸 감안하고 봐주세요
어제 갑자기 점심시간에 만나게 되었는데 저는 회사에 있었고 친구는 밖에있다가 급 제 회사 근처로 올수 있다고 해서 만났어요. 근데 저한테 머리끈 있냐는 거에요. 저는 제걸 항상 손목에 차고 다니는데 일단 그거외엔 가진게 없어서 없다 고무줄(노란거) 밖에 없는데 괜찮냐해서 그걸 가지고 나갔어요. 제가 그걸 핸드폰에 감고 나갔는데 막상 친구 만나니까 걸어가다가 빠졌는지 없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제 손목에 있던 머리끈을 줬는데 집갈떄 주겠다고 했지만 둘다 까먹고 그냥 집에 갔습니다..
사실 이 머리끈 갑자기 있냐고 하는것만 제기억으로 세번째이고 그이외에도 충전기 있냐고도 엄청 자주 물어보고.. 아니 본인이 평소에 그렇게 필요하면 자기가 여분을 들고 다녀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제 머리끈을 항상 손목에 걸고 다녀서 그거 말고는 없는데 없으니까 불편한거에요.. 갑자기 너무 짜증났습니다.. 이런 부분을 친구에게 말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말해도 고치지 않을테니 말을 안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