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티논 부작용으로 인한 무너진 피부 회복하는데 오래걸릴까요??

2023. 06. 01. 18:29
성별 여성
나이 25세
복용중인 약 독시메디정 ,아젤리아크림

이소티논 두알씩 3개월 반 정도 먹고 피부장벽이 무너져내려 뒤집어진 이후로 중단하고 다른병원가서 항생제와 아젤리아크림으로 바르면서 가라앉혔는데 피부결에 각질들이나 코에 붉게 오돌도톨 올라오고 전반적으로 예민한 상태인데 이소로 인한 피부 부작용은 회복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릴까요??


총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경미 약사입니다.

피부의 회복상태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피부과에서 피부관리를 해주시면 피부를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2023. 06. 02. 21:0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

    행복약국

    안녕하세요. 심주영 약사입니다.

    얼마나 걸릴지 알 수는 없어요.

    항생제, 아젤리아크림도 끊으면 다시 올라올 수 있기때문에 이것도 좋은 방법은 아니에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고 또 궁금한점이 있으면 아하 약료게시판에 질문 남겨주세요.

    추천, 좋아요 눌러주세요 !

    2023. 06. 02. 09:4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

      성실약국

      안녕하세요. 이민석 약사입니다.

      항생제도 일시적으로 복용하셔야하며 나중에는 부작용을 생각하지 않아도되는 항산화제 위주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예상할 수 없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2023. 06. 01. 18:3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