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할 때 표현 많이 하는 사람이 더 오래 가는 것 같나요?

사람마다 성격 차이는 있겠지만, 연애하다 보면 표현 자주 하는 사람이랑 무뚝뚝한 사람이 확실히 다른 느낌인 것 같습니다 😅

말이나 행동으로 자주 표현해주는 게 중요한 건지, 아니면 표현 없어도 행동으로 보여주면 충분한 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랑에도 언어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 언어가 표현인 사람, 선물인 사람, 행동인 사람이 다 다른거 같습니다

    본인이 느끼는 사랑의 언어가 뭐냐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저는 행동에서 많이 느낍니다. 표현을 많이 해주는 사람보다 행동에서 느껴지는 사랑이 더 기억에 남는편인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병신같이 해두 그게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데이트폭력에휩싸이는 여자들 답답하고 화남! 나쁜남자는 그냥 나쁜놈인걸 몰라! 무뚝뚝한것보다는 다정다감한 사람이 더 좋은걸 모른다는게.

    난 10년을 한여자한테 올인했는데 ㅠㅠ

  • 사람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상대가 지나치게 표현하면 부담스러워서ㅠㅠ

    그 사람의 성향에 맞게 잘 조절하는 것이 좋다 생각해요

  • 저는 평소에는 무뚝뚝해도 최대한 표현도 많이 하려고 해요...^^ 그래야 상대가 알더라고요. 나중에 후회도 없고요. 표현 많이 하는 사람이 어떻게 보면 더 건강한 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