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초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수 있을까요?

이번에 물에다가 홍초를 타서 먹으려고 샀는데

물에다가 먹는거 말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요거트나 우유에 타먹어 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홍초를 그냥 물에 타 마시면 금방 물리기도 하고 시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두신 홍초를 훨씬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 드리겠습니다.

    1 ) 질문하신 우유와의 조합은 정말 추천드리는 숨은 꿀조합이랍니다. 우유와 홍초를 4:1 비주으로 섞으면, 홍초의 산 성분 때문에 우유가 몽글몽글해지면서 신기하게도 시중에 파는 마시는 요거트, 딸기라떼 같은 꾸덕하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강한 신맛은 우유가 부드럽게 잡아주고, 고소하고 달콤함이 있어서 꽤나 맛있는 디저트 음료가 된답니다.

    2 ) 요거트에 곁들여주실 때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그릭 요거트에 시럽 대신 홍초를 1스푼 정도 가볍게 뿌려서 드셔보세요. 밋밋했던 요거트에 상큼한 베리 향과 기분 좋은 단맛이 돌면서 고급스러운 과일 요거트맛이 납니다. 여기에 견과류, 카카오닙스, 저당 그래놀라를 더하면 든든한 간식이 됩니다.

    이 외에도 톡 쏘는 청량감을 선호하시면 물 대신 탄산수에 얼음을 가득 채워서 타 드시면 카페에이드 같은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우유와 요거트를 활용하셔서 취향에 맞는 상큼달콤한 황금 비율을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34.24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