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삼색신호등에서유턴사고가났습니다
횡형삼색신호등 교차로 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저는 1차로로 주행중이였구요. 앞차는 1,2차선 동시에 물면서 주행중 횡단보도에서 유턴을 시도 하였고, 후방에서 브레이크 를 잡았지만 제가 피하지 못하고 사고가 났습니다
중앙선도 2줄황색실선이였습니다. 여기서 삼색신호등 횡단보도 에서 유턴해서 사고가 날경우 누구에게 과실을 무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횡형삼색신호등 교차로 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저는 1차로로 주행중이였구요. 앞차는 1,2차선 동시에 물면서 주행중 횡단보도에서 유턴을 시도 하였고, 후방에서 브레이크 를 잡았지만 제가 피하지 못하고 사고가 났습니다
중앙선도 2줄황색실선이였습니다. 여기서 삼색신호등 횡단보도 에서 유턴해서 사고가 날경우 누구에게 과실을 무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