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과감한자라13
채택률 높음
미래에셋증권이 스페이스 X 공모주를 배정받지 못하며 미국우주테크 ETF가 하락하고 있는데 ETF를 매수해도 될까요?
미래에셋증권이 스페이스 X 공모주를 전혀 배정받지 못하며 뒤늦게 소식을 접한 자산운용사들이 장내 매수를 통해 스페이스 X를 ETF에 편입 시키는 방식으로 대응했으며 이로 인해 미국우주테크 ETF 가 하락을 하는 상황이 되었는데 지금 미국우주테크 ETF를 매입해도 이익을 볼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