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최애 커피는 무엇인가요?

여러분들의 최애 커피는 무엇인가요?

브랜드 상관없이!

언제 먹어본 커피가 최애인지!

어느나라의 원두를 좋아하는지!

어떤 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는지!

개인적으로 저는 은은한 꽃향기랑 상큼한 산미가 있는 에티오피아 게이샤 내추럴 원두를 좋아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커피맛을 잘몰라서, 게이샤를 먹든, 케냐를 먹든 에디오피아를 먹든, 콜롬비아를 먹든, 저가커피랑 별차이를 모르겠어요.

    스벅 괜찮고

    텐퍼센트커피, 맥도날드커피

    정 없으면 컴퍼즈나 테라

    메가 백다방은 안먹어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달달한게 당길 땐 연유가 들어간게 좋더라구요..

    그게 아니면 아아가 제일 다른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거나

    마시기 보편적이고 좋은거 같아요.

  • 전 담배를 끊으면서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첨에는 라떼를 먹다가.. 아메리카노를 도전하여

    탄맛이 많은걸 먹다가.. 이제 8년쯤 지나니까

    산미나 향이 있는 커피도 도전을 하는데요

    첨보단 낫지만 아직은 산미나 향이 있는커피는 쫌.. 어렵네요

    에스프레소 도 몇번 먹어봤는데요 ㅎㅎㅎㅎㅎ

    아직은 물을 타먹어야 하네요 ㅎㅎ

  • 메가커피가 가심비가 좋은 듯해서 자주 가는데

    달달한 할메가 커피를 좋아합니다. 여름엔 할메가미숫커피도 마시구요.

    기본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즐겨 마셔요.

  • 전 일리 캡슐 커피인데 빨간색 캔안에 들어있는 커피가 가장 맛있더라그요! 물론 집에서 먹을때만욬ㅋㅋㅋ

    밖에서 먹을땐 어느 카페든 아샷추만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