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고싶은 일이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직장에 근무중인데요.
퇴사 후, 도전해 보고싶은 일이 생겼는데 돈을 더 못 버는 기간이 길을 수 있는데 현재 가족들이 있으니 고민입니다.
와이프, 딸2명 해서 가족이 있는데, 그냥 현재 회사에 만족을 하고 다녀야 할지 아님 도전을 해보아야 할지 고민이네요.
고민상담
현재 직장에 근무중인데요.
퇴사 후, 도전해 보고싶은 일이 생겼는데 돈을 더 못 버는 기간이 길을 수 있는데 현재 가족들이 있으니 고민입니다.
와이프, 딸2명 해서 가족이 있는데, 그냥 현재 회사에 만족을 하고 다녀야 할지 아님 도전을 해보아야 할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