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직을 할때 연봉이 어느정도 상승해야 남으시나요?
퇴사한다햇을때 현재 회사에서 연봉 상승으로 붙잡을때 얼마나 상승해야 현 회사에 남으시나요?
예를들어 현회사 연봉이 A라고 했을때 이직하려고 알아보는데가 A+200정도면 현회사에서 A+200 한거에 어느정도 불러야 남으시나요? +3프로? +5프로?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퇴사한다햇을때 현재 회사에서 연봉 상승으로 붙잡을때 얼마나 상승해야 현 회사에 남으시나요?
예를들어 현회사 연봉이 A라고 했을때 이직하려고 알아보는데가 A+200정도면 현회사에서 A+200 한거에 어느정도 불러야 남으시나요? +3프로? +5프로?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