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킥보드를 타고 다닐 때 헬멧을 써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안 쓰고 타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킥보드를 타고 다닐 때 헬멧을 써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안 쓰고 타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자격증도 있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눈에도 너무 많이 보이는 데 검사를 안하기 때문일까요? 잡으려고 하면 다 잡아 낼수 있을 것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킥보드를 타고 다닐 때 헬멧을 써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안 쓰고 타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자격증도 있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눈에도 너무 많이 보이는 데 검사를 안하기 때문일까요? 잡으려고 하면 다 잡아 낼수 있을 것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