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할때 아기 친정 맡겼나요?? 3개월

3개월 아기가 있는데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요

친정이나 시댁에 아기를 맡기고 이사하는게 좋겠죠??

정리 다 끝나려면 한참걸릴것 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3개월 된 아기를 데리고 이사를 하게되면 물론 부모도

    힘들지만 아기도 힘들어요 안 좋은 먼지들을 다 뒤집어써서 아기도 안좋아요

    일단 양쪽 부모님중에 어떤 분이 돌봐줄 수 있나 의논을 해서 아기를 맡기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온갖 먼지

    때문에 아기한테 더

    안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7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기가 3개월인데 이사를 해야 한다면 잠시 시부모댁이나 친정에 아이를 맡기고 이사르르 하시는게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그만 한아이를 데리고 이사하고 정리하고 하려면 정신이 없고 힘들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