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충분히유머감각있는밤나무
3개월 아기가 있는데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요
친정이나 시댁에 아기를 맡기고 이사하는게 좋겠죠??
정리 다 끝나려면 한참걸릴것 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3개월 된 아기를 데리고 이사를 하게되면 물론 부모도
힘들지만 아기도 힘들어요 안 좋은 먼지들을 다 뒤집어써서 아기도 안좋아요
일단 양쪽 부모님중에 어떤 분이 돌봐줄 수 있나 의논을 해서 아기를 맡기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온갖 먼지
때문에 아기한테 더
안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7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앵그리버드
아기가 3개월인데 이사를 해야 한다면 잠시 시부모댁이나 친정에 아이를 맡기고 이사르르 하시는게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그만 한아이를 데리고 이사하고 정리하고 하려면 정신이 없고 힘들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