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낄 때,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직장생활을 하다가 보면 부당한 대우를 받는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복지측면에서도 있고, 또 실적인정 부분에서도 반드시 있을겁니다.
내가 기획하고 실적은 냈는데, 실제로는 나의 실적으로 챙겨주기 보다는 상사가 자기실적으로
다 챙겨가버리거나 이러한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어떻게 처신하는게 좋은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직장생활을 하다가 보면 부당한 대우를 받는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복지측면에서도 있고, 또 실적인정 부분에서도 반드시 있을겁니다.
내가 기획하고 실적은 냈는데, 실제로는 나의 실적으로 챙겨주기 보다는 상사가 자기실적으로
다 챙겨가버리거나 이러한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어떻게 처신하는게 좋은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