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고운백로54
그래놀라vs콘플레이크, 내 몸엔 무엇이 더 맞을까?
그래놀라vs콘플레이크, 내 몸엔 무엇이 더 맞을까? 시리얼이 크게 이 두개로 나뉘잖아요? 두가지 차이점이랑 어떤 걸 선택하는게 나을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두가지 모두 당성분이 적은 것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당성분이 동일하다면 그래놀라가 상대적으로 더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질문자님이 말씀한게 맞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나눠져야 하는데요... 법적으로는 혼용해서 명칭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럼에도 일반적으로 우리가 인식하는걸로는 그래놀라가 더 건강해요
거기에 다양한 곡물이 혼합되어 영양설계가 잘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