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은 미군c-레이션이 바뀌었나요?예전 것은 안나오나요?
어렸을적 미군c-레이션이 가끔 들어와 맛나게 먹었었는데요.별별 맛있는게 많았어요.각종 고급 햄,쏘세지통조림은 물론 비스켓,치즈,초컬릿,가히 환상적이였는데요.80년대까지만해도 남대문 도깨비시장에서 어렵지않게 박스채 구할수 있었는데 요즘은 아예 품목이 바뀌었는지 안나오는 것 같던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렸을적 미군c-레이션이 가끔 들어와 맛나게 먹었었는데요.별별 맛있는게 많았어요.각종 고급 햄,쏘세지통조림은 물론 비스켓,치즈,초컬릿,가히 환상적이였는데요.80년대까지만해도 남대문 도깨비시장에서 어렵지않게 박스채 구할수 있었는데 요즘은 아예 품목이 바뀌었는지 안나오는 것 같던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