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스파게티S
스파게티S23.12.21
탈모에 좋은 식단은 어떤게 있나요?
제가 탈모가 너무 심한 편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더욱더 심해지고 있어요 탈모에 좋은 식단은 먹고 싶은데 어떤 식단을 먹어야 탈모에 도움이 될까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연어. 호두. 시금치. 고구마. 달걀. 딸기. 굴. 그릭 요거트. 당근. 렌틸콩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은 콩류ㆍ해조류ㆍ견과류ㆍ잡곡ㆍ채소ㆍ녹차등이 좋으며 정제탄수화물ㆍ카페인ㆍ알코올등은 좋지 않은 음식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탈모에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리며 달걀 두부 육류 등의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탈모 예방에 좋은 음식으로는 머리에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으로는 검은깨 검은콩 그리고 호두 아몬드 같은 견과류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