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사고 후 자동차 수리가 끝났습니다 추가 수리가 가능할까요?
뒤쪽을 추돌당하여 1급 공업사에 맡겼었고 이제 보험수리가 끝났는데 뒷바퀴 업소버쪽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수리내역에는 없더라고요 추가로 받아야할거 같은데 가능할까요? 사고는 한달 전이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뒤쪽을 추돌당하여 1급 공업사에 맡겼었고 이제 보험수리가 끝났는데 뒷바퀴 업소버쪽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수리내역에는 없더라고요 추가로 받아야할거 같은데 가능할까요? 사고는 한달 전이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