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기를쓰며
채택률 높음
인플레이션갭이 생기면 노동자들은 안 좋아지나요?
인플레이션갭이 생긴다면 노동 비용이 상승하여 총공급곡선이 좌측으로 이동하는 걸로 압니다. 노동자는 임금이 올라서 좋은지 노동수요가 줄어서 안 좋은 건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일기를쓰며
인플레이션갭이 생긴다면 노동 비용이 상승하여 총공급곡선이 좌측으로 이동하는 걸로 압니다. 노동자는 임금이 올라서 좋은지 노동수요가 줄어서 안 좋은 건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