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냉철한라마35
채택률 높음
결국 주식 코인 같은 것은 부자들만 돈을 벌 수 있는 구조 아닌가요
돈이 많고 정보가 많으면 자기들이 주식 국가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잖아요. 그러니까 자기 입맛대로 할 수 있으니까 나머지 개미들은 다 죽는 거 아닌가요 결국에는 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냉철한라마35
돈이 많고 정보가 많으면 자기들이 주식 국가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잖아요. 그러니까 자기 입맛대로 할 수 있으니까 나머지 개미들은 다 죽는 거 아닌가요 결국에는 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