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국비로 제과 과정 배우는것에 관한 질문이요
현재 제빵과정을 다 마쳐가서 제과도 배우고 싶은데요.꼭 자격증을 목적으로 접수가 가능한가요?
현재 제빵교육을 받는 분들 반 정도는 그냥 취미로
한다고 시험을 안보더라구요.
취미를 목적으로 제과과정 국비로 접수가능한지
미리 알고싶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현재 제빵과정을 다 마쳐가서 제과도 배우고 싶은데요.꼭 자격증을 목적으로 접수가 가능한가요?
현재 제빵교육을 받는 분들 반 정도는 그냥 취미로
한다고 시험을 안보더라구요.
취미를 목적으로 제과과정 국비로 접수가능한지
미리 알고싶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