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실비는 4세대 실비밖에 가입을 못합니다. 또한 단독실비로 가입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건강보험과 같이 가입하셔야 합니다.
즉, 실비+건강보험으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4세대 실비는 저렴하기 때문에 1~2만원 사이가 나올것 같으며 건강보험은 보험이 하나도 없으셔서 .. 발병시 리스크가 큰 3대질환 진단비+기본적인특약을 넣고 가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건강보험은 원하시는 가격선을 정해서 그 가격에 맞게 보장을 넣으면 되나... 최소한 연봉에 2배 정도는 3대질환진단비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