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살아갈수있는방법이 어떻게 없을까요?
혼자벌어서 6식구 살기가 너무 힘드네요 더 많이 벌려면 알바를 하나더 해야하는데 직장시간이 9시에 끝나서 할수있는게 쿠팡 배달... 쉬는날 손부업 인데 일거리가 없어요 청소 부업도 날짜가 맞지않아서 안되기일수고 병원비 내느라 월급도 가불해서 담달윌급도 반도 못받는데 대출이자는 벌써 2달씩 연체중이고 지금 일다니는곳에 교통비마저도 모자라서 월급날까지 다니기도 어렵고 주변에 빌릴수 있는 지인들도 어려운사정이고 매번 매달 겨우 버텼는데 채무해결말고는 방법이없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