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출근하기 싫어요~~ 자고싶어요~~~

너무너무 졸려서 출근하기 싫습니다ㅠ 다들 어떻게들 회사 다니고 있나요ㅜㅜ 그냥 이대로 누워서 자고 싶어요...

그치만 돈 벌어야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

    사람인 공식 멘토이자 실전을 기반한 현직 9년차 인사담당자 HR백종원 입니다.^^

    네 맞아요. 돈 벌어야죠

    결국 회사는 그 무엇보다도 돈을 벌기 위해서 다니는겁니다. 그로 인해서 내가 나중에 하고 싶은것을 하기 위한거죠

    조금 버티세요! 다행인건 오늘이 금요일입니다

  • 1. 사무실 의자 받침대, 마우스, 키보드를 내 마음에 드는걸로 바꿔서 최대한 기분 좋은 상태를 만든다.

    2. 카톡으로 짬짬히 동료와 수다

    3. 커피 수혈

    4. 루팡 살짝

    5. 이것저것 일하다보면 하루가 가있어요 ㅎㅎ

    6. 끝나고 너무 피곤하지만 요가 해서 땀 쫙 빼면 아침에 일어날 힘이 그나마 조금 생겨요...

  • 인정합니다. 힘들어도 가야지 퇴근하고싶어 생각이 든다

    시간이 안감. 야근하고. 집에가면. 씻고. 자려고하면 몇시간 못자고

    출근하고. 반복. 하.

  • 저는 무조건 진라면순한맛이요!

    스프건더기가 참 맛있어요!

    ㅎㅎㅎ

    야외에선

    삼양라면이요!

    평소 라면. 잘안먹지만

    가끔먹을땐 맛있어요!

  • ​현실을 자각하고 "돈 벌어야죠~" 하며 일어날 준비를 하시는 모습이 짠하면서도 참 대단해 보입니다. 오늘 오전은 최대한 무리하지 마시고 '루팡 모드'로 슬렁슬렁 숨 고르기 하면서 시작하세요.

    ​커피 수액 진하게 한 잔 충전하시고, 오늘 하루도 무사히, 버티는 자가 승리하는 하루가 되길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