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 편입 , 학점은행제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지금 대학교 다니는 신입생 1학년 인데 편입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목표한 대학교에 필요학점이 대부분 65학점 이상이라고 나왔있어서 그냥 학점 은행제를 신청을 할까 생각중인데 2학기에 학점은행제를 신청하면 80점을 만들수 있을까요 ? 어느 시기에 신청해야지 적절하게 필요 이수 학점에 맞출수있나요 ?편입관련한 개념들이 좀 어려워서 쉽게 알려주실분 구합니다ㅠ
고민상담
지금 대학교 다니는 신입생 1학년 인데 편입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목표한 대학교에 필요학점이 대부분 65학점 이상이라고 나왔있어서 그냥 학점 은행제를 신청을 할까 생각중인데 2학기에 학점은행제를 신청하면 80점을 만들수 있을까요 ? 어느 시기에 신청해야지 적절하게 필요 이수 학점에 맞출수있나요 ?편입관련한 개념들이 좀 어려워서 쉽게 알려주실분 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