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24.12.21
커피른 집에서 보관을 할때 어떻게 해야
커피를 보관할때 보통어떻게 보관을 해야하나요? 냉장보관을 하는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그냥 있는 그대로 실온에 보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2.2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미 분쇄가 완료된 커피를 보관한다면 상온이나 냉장보관하시고 최대한 빨리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