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살이 찐 이유가 먹고 안움직여서 그런건지... 아님 어제 배달음식이 문제가 된 이유인지 아님 우울증약을 먹어서 그런건지 몰라고 56.1kg가 되어버렸는데 무슨이유일까요?
오늘 몸무게를 쟀는데 56.1kg를 넘었습니다 우울증약때문인지 배달음식때문인지 먹고 안움직여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야식 전혀 안하고 운동으로 줄넘기 뜁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몸무게가 찐 이유는 다양한데요
우선 배달음식 조금 먹는다고 찌진 않아요
우울증약 작용에 따라 다른데요
부작용에 의해 살이 조금 찔 가능성은 있지만
그런데... 우울증약을 드신다면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더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