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지금도발전하는불가사리
채택률 높음
예고를 준비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기계공학 쪽으로 진로를 준비하고 있긴하지만 제가 음악을 좋아해서 예고를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음악하는 친구가 예고 한번 준비라도 해보라고 해서 준비만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피아노는 취미로 10년 정도 치긴했지만 요즘 많이 안치기도 했고 간단하게 친거입니다. 그리고 기타는 요즘 열심히 치고 있습니다. 어쿠스틱 치고 있고 조만간 일렉도 도전할 생각입니다. 춤이나 노래를 피나게 연습하면 될 수도 있을 수도 있지만 사실상 어려워 보이긴해요. 노래는 잘 부르는건 아닌것 같고 음치나 박치는 아닙니다. 춤은 시도 안해봤고 운동신경과 유연성은 좋습니다. 혹시 무엇을 연습해야되는지 같은 팁들 주실 분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