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맨날 가던 피시방은 이제 너무 질렸는데 시험 끝난 중학생들 보통 뭐 하고 놀아요?

기말고사 끝나고 매일 친구들이랑 피시방만 가니까 게임도 슬슬 질리고 뭔가 새로운 걸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맨날 가던 코노나 인생네컷, 마라탕 먹기 말고 중학생들이 돈을 많이 안 쓰면서도 진짜 재밌고 색다르게 스트레스 풀 수 있는 놀거리가 있을까요? 요즘 유행하는 액티비티나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가서 엄청 웃으면서 놀 수 있는 장소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드게임 카페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피시방과 비슷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드게임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 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거 찾으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중학생이면서 돈이 많이 들지 않고 액티비티한 활동으로 좋은 건 축구가 가자 무난할것 같습니다.

    저도 그나이때는 축구공 하나로 하루종일 축구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었고

    탁구장에서 탁구를 쳐보시는 것도 이색적이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