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갑자기치밀한긴팔원숭이
채택률 높음
맨날 가던 피시방은 이제 너무 질렸는데 시험 끝난 중학생들 보통 뭐 하고 놀아요?
기말고사 끝나고 매일 친구들이랑 피시방만 가니까 게임도 슬슬 질리고 뭔가 새로운 걸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맨날 가던 코노나 인생네컷, 마라탕 먹기 말고 중학생들이 돈을 많이 안 쓰면서도 진짜 재밌고 색다르게 스트레스 풀 수 있는 놀거리가 있을까요? 요즘 유행하는 액티비티나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가서 엄청 웃으면서 놀 수 있는 장소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