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기말 끝나고 애들이랑 뭐 하고 놀지 재밌는거 추천해주세요!
시험 끝나고 애들이랑 놀려고 하는데 막상 만나면 할 것도 없는데 만나는 상황이 올해도 일어날까봐 다들 뭐하고 노시는지 궁금합니다! 재밌는 놀거리 추천 해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시험이 끝난 만큼 맛집이나 카페에서 여유롭게 수다를 떨면서 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꼭 맛집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가던 음식점이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리 볼링, 코인노래방, 방탈출 카페 등 즐길 수 있는 곳을 정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영화나 재미있는 영화가 있다면 보러 가시는 것도 좋고요!
혹시 즐기는 게임이 있고, 친구들 대부분 게임을 좋아한다면 PC방도 추천 드리고,
보드게임을 좋아하면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카페도 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보육교사입니다.
기말고사를 이야기 하시는거 보니까
아직 미성년자이고 학생이신거 같아 보여요~
저도 기말고사가 끝나면 시험이 다 끝났다는 의미로
친구들과 모여서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일단 기말고사가 끝나면
제가 추천드리는 장소들은
1. 친구들과 함께 카페투어
2. 보드카페
3. 만화방
4.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5. 공원에 가서 산책하고 자전거 타기
이렇게 추천을 드리고도록 할게요!
요즘에 점점 카페들도 많이 생겨나기도 하고
핫한 카페들이 많기도 하잖아요~
못 가본 신상카페가 있다면은 친구들과 함께
카페투어를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들며
보드게임방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단체로 노는거면 보드게임도 정말 재밌을 거에요~
보드게임방 가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다보면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금방 가게 되지요.
그리고 만화방 가면은,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고
만화책도 조용히 볼 수 있기도 하고
낮잠도 잘 수 있어서..?ㅎㅎ 휴식을 취하기에
정말 좋은곳 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활동적인 것을 좋아한다면은
백화점 같이 복합쇼핑몰 안에 있는
실내스포츠 할 수 있는 곳을 추천을 드릴게요!
트램펄린, 실내 클라이밍, 짚라인, 이색 스크린 스포츠 등등.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시험 스트레스 몸으로 쓰면서
소리 지르고 풀기에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돈 안들고 놀기 좋은곳은, 공원에 가서 함께 산책하고
자전거 타면서 한바퀴 도는거에요!
또 요즘 런닝도 많이 유행하기도 하죠?
친구들과 공원을 런닝하면서 운동을 같이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생네컷 까지 함께 찍으면
더더욱 추억이 되겠지요~~
기말고사 잘 보시고, 시험끝나면 친구들과 함께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의견이 도움되셨길 바랄게요 :)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더운 여름에 수영장은 너무 사람 많구요,
아이스 링크장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보낼 수 있으며, 서로 손잡고 웃으면서 사진도 찍고 유대감도 높여 보세요.
이외에 방탈출 카페나 보드 카페도 좋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실내에서 노는 거 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선민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기말 끝나고 친구들과 만나면 보드게임카페, 코인노래방, 볼링, 방탈출카페, 만화카페 등이 의외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돈을 아끼고 싶다면 공원에서 돗자리 펴고 간식 먹으며 수다 떨기, 랜덤 미션 정해서 사진찍기, 공포썰 / 밸런스 게임하기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세리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시험 끝나고 친구들과 만나면 고기나 떡볶이, 마라탕 같은 맛있는 걸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배도 채웠다면 올리브영 가서 필요한 화장품이나 문구류 쇼핑도 하면서 수다 떠는 게 최고입니다.
오후에는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 보거나, 노래방에서 목 터지게 노래 부르며 기분 전환하세요.
중요한 건 계획보다 친구들과 함께 있는 시간 자체를 즐기는 거예요. 간단하게 먹고, 놀고, 웃으면 그게 최고의 놀이입니다.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청소년 놀거리라면 저는 피시방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피시방에서 다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을 하면서 시험 끝난것을 축하하며 서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겠어요. 그리고 피시방에는 맛있는 음식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1석2조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피시방을 나와서는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면서 즐기는 건 어떨까요? 피시방과 코노는 청소년들의 놀거리 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평범하다면 방탈출같은 재미있고 희소성있는 놀거리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