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벼운 접촉사고시 보험 처리 여부 문의입니다.
제 과실의 가벼운 접촉사고가 나서 보험사에 접수를 하였습니다.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대강 보기에 상대방 범퍼만 조금 파손되고 끝난것 같은데.
(범퍼 페인트만 일부 벗겨짐)
1. 수리비가 얼마 이하이면 제 돈으로 지불하는게 더 유리한가요?
2. 제 돈으로 지불하길 원하는 경우 언제까지 보험처리를 취소 신청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 과실의 가벼운 접촉사고가 나서 보험사에 접수를 하였습니다.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대강 보기에 상대방 범퍼만 조금 파손되고 끝난것 같은데.
(범퍼 페인트만 일부 벗겨짐)
1. 수리비가 얼마 이하이면 제 돈으로 지불하는게 더 유리한가요?
2. 제 돈으로 지불하길 원하는 경우 언제까지 보험처리를 취소 신청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