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서의 친분 얼마큼 유지하시나요??
다들 직장에서 만난분이라도 분명 좋은분들이
많을 텐데 유지 잘하시나요??
그냥 동료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관계가 정답인 걸까요??
회사를 나오게 되면 연락도 잘하기 힘들고
어중간한 관계가 되어버리잖아요.
그냥 동료 관계가 답인가요?
고민상담
다들 직장에서 만난분이라도 분명 좋은분들이
많을 텐데 유지 잘하시나요??
그냥 동료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관계가 정답인 걸까요??
회사를 나오게 되면 연락도 잘하기 힘들고
어중간한 관계가 되어버리잖아요.
그냥 동료 관계가 답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