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현장직이다보니
안전화를신고일을하는데요
날씨가덥다보니 걱정이네요
안전화는 빨래를할수도없고
어떻게 쾌적하게 만들수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너무하네
일단 발에도 땀이 잘 차지 않는 제품을 뿌려 주시는 것도 좋구요. 안전화 안에 신문지를 깔아두시는 것도 한 방법 입니다. 그리고 버섯 드실 때는 냄새를 잡아주는 제품 같은 걸 넣어 주시는 게 좋구요. 요즘엔 제품이 워낙 다양하고 잘 나오니깐요.
응원하기
태풍 17호
안녕하세요.
점심시간 쉬는시간 벗어놓고 잘 말려주시는게 좋습니다.
안그럼 각종 세균들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거든요
잠깐이라도 쉬실때 신발을 벗어놓고 말리는 습관을 들여주세요.
사나운카리스마애벌레231
안녕하세요. 냉정한청설모216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안전화는 건조를 잘 시켜주셔야 합니다.
작업이 완료된 이후에 통풍이 잘되도록 신발을 잘 말려주세요.
여의치 않으시다면 신문지를 안전화 내부에 넣어두세요
그럼 잘 마를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좋은 질문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