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엉덩이쪽에 종기나서 살짝 절개해서 수술하고 이틀전에 실밥을 풀었는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1. 실밥 풀고 난 부위에 살짝 구멍이 보이는거 같아서요. 피가 나고 아프지는 않습니다. 해당 구멍은 저절로 살이 차오르게 되는건가요?
2. 그리고 극단적으로 구멍 살짝 보이는 부분이 오랜 시간 살이 안 차올라도 사는데 크게 지장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1. 실밥 풀고 난 부위에 살짝 구멍이 보이는거 같아서요. 피가 나고 아프지는 않습니다. 해당 구멍은 저절로 살이 차오르게 되는건가요?
2. 그리고 극단적으로 구멍 살짝 보이는 부분이 오랜 시간 살이 안 차올라도 사는데 크게 지장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