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내장쪽의 용종은 왜 생성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51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고 있는데 건강 검진에서 위쪽에 용종 1개. 대장쪽 용종 2개를 떼어낸적이 있습니다.
몇 년전에는 없었는데 아마 최근에 생긴 듯합니다. 이런 용종은 왜 생기며. 방치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렇게 용종이 발견 되었으면 얼마의 주기로 검진을 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1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고 있는데 건강 검진에서 위쪽에 용종 1개. 대장쪽 용종 2개를 떼어낸적이 있습니다.
몇 년전에는 없었는데 아마 최근에 생긴 듯합니다. 이런 용종은 왜 생기며. 방치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렇게 용종이 발견 되었으면 얼마의 주기로 검진을 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