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갸름한가재156
갸름한가재15622.09.07
음식에서 얻는 비타민,무기물 vs 정제된 비타민 , 무기물의 차이는?
자연 음식에서 얻을 수 있는 비타민, 무기질과
정제된(알약) 비타민, 무기질은 영약학적으로 차이가 없는건가요?
아니면 자연음식에서 얻은 비타민, 무기질의 장점, 단점
정제된 바티민, 무기질에서 장점과 단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화학기호상은 전혀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자연음식에서 얻을 수 있는 비타민, 무기질을
따로 추출해내고 가루형태로 만든뒤에 고체로 굳힌것이 일반적으로 먹게되는 정제된 알약입니다.
따라서 화학구조식뿐 아니라 영양흡수 등에 있어서 큰 차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