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앱테크 하는데 답답하지 않을정도의 사양은 어느정도일까요?

구형 스마트폰 몇년전까지 현재에도 쓰기에.무난할지 알고싶네요!!4년지닌 플래그쉽정도를 현재에 사용하기에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S22이랑 노트9랑 노트10으로 리워디 월렛 금캐기 돌리고 있어요

      비수탁지갑이라 개인정보도 필요없어여 현금화 쉬워요ㅋㅋ

    • 안녕하세요. 세상을배우는사람입니다.


      저도 2019년도 약 4년전 휴대폰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모바일게임까지도


      이상없이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