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참신한오징어71
구형 스마트폰 몇년전까지 현재에도 쓰기에.무난할지 알고싶네요!!4년지닌 플래그쉽정도를 현재에 사용하기에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군포두부김치
저는 S22이랑 노트9랑 노트10으로 리워디 월렛 금캐기 돌리고 있어요
비수탁지갑이라 개인정보도 필요없어여 현금화 쉬워요ㅋㅋ
응원하기
자유로운흑마늘28
안녕하세요. 세상을배우는사람입니다.
저도 2019년도 약 4년전 휴대폰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모바일게임까지도
이상없이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