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를 앓은이후 자꾸 구역질이나는이유는?
성별
여성
나이대
63
5월달에 코로나를 심하게 앓은이후
자꾸 메스꺼움이 일어나고 구역질도 나고
가래가 계속 삭지를않고 있는건 왜일까요?
미각도 둔화된것같고요
이런경우는 어떻게 회복을 해야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3
5월달에 코로나를 심하게 앓은이후
자꾸 메스꺼움이 일어나고 구역질도 나고
가래가 계속 삭지를않고 있는건 왜일까요?
미각도 둔화된것같고요
이런경우는 어떻게 회복을 해야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