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유난히신속한누룽지
채택률 높음
출퇴근할 때 지하철, 버스, 자가용 중 뭐가 가장 편하신가요?
출퇴근 방법도 사람마다 정말 다른 것 같습니다 😊
지하철은 시간 맞추기 좋고, 버스는 환승 없이 갈 수 있으면 편하고, 자가용은 자유롭지만 막히면 스트레스가 있더라고요.
여러분은 출퇴근할 때 지하철, 버스, 자가용 중 어떤 방법을 가장 선호하시나요?
그리고 그 이유도 궁금합니다. 시간, 비용, 편의성 중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