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할 때 지하철, 버스, 택시 중 가장 선호하는 교통수단은? 🚇🚌🚕

출퇴근이나 약속 장소 갈 때 주로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시나요?

지하철은 빠르고 시간 맞추기 좋고, 버스는 환승 없이 갈 수 있는 곳이 많고, 택시는 편하지만 비용이 부담되기도 하네요 😅

여러분은 지하철, 버스, 택시 중 어떤 교통수단을 가장 선호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출근이나 약속시간에 맞춰서 갈때는 시간 맞춰서 가디 편한 지하철을 선호하는 편이고

    퇴근이나 집에 돌아오는 길인 시간을 맞출 필요 없을때는 환승 적고 편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택시는 시간약속을 도저히 못맞추겠다! 싶으면 탑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출퇴근할때는 지하절이 가장좋기는합니다.돈에 관계없다면 택시가 좋구요.택시는 부담이 되니 버스나 지하철을 타는것이겠죠.자차가 제일좋은 방법이구요

  • 저는 주로 버스를 이용합니다.

    빠르고 편한 건 택시와 지하철인데 택시는 비싸고, 지하철은 뭔가 재미가 없어요.

    버스타고 다니면서 바깥 구경하는 게 재밌어서 버스를 가장 선호해요.

  • 전 주로 버스요 좀 느리긴해도 미리나가 타면 그냥 저냥 폰보며 가면 느긋하게 출근시간 안늦게 도착하거든요 더러 택시도 타기도해요ㅋ 근데 일직 움직임 버스가 젤 낫더라구요 비용도 젤 저렴?나름요

  • 빠른 건 지하철이라서 치하철 타는데 아침은 지옥철이쥬ㅠㅠ 그래서 저는 제 멀미 감수하고 버스타고 다닙니당.... 택시도 너무 비싼거 있죠??ㅠㅠ 아침 출근길은 지하철 안 타고 보통 놀러갈 땐 지하철 타는 거 같아용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