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원푸드 다이어트 효과가 좋긴 하나요?
제가 짧은 기간내에 다이어트가 좀 필요해서 그런데요
원푸드 다이어트 몸에 안좋은 건 알고 있는데 영향분이 골고루 섭취가 안되니까요
그래도 효과가 좀 빠르긴 하나요?
만약 한다면 어떤 음식으로 원푸드 다이어트를 추천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몸에서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 오지 않으니
몸에 축적이 되어 있는 지방을 써서 에너지로 사용 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하다 보면 몸이
이제는 더 축적을 하게 되어서 나중에는 더 안좋아 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