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간단하면서 다이어트되는 식단 무엇이 있나요?
매번 다른 레시피의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려니 힘든데요. 간단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단하지만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식단으로는 참치오트밀죽, 계란양배추전 등이 있습니다
간단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퀴노아 샐러드(퀴노아, 오이, 토마토, 레몬즙, 올리브유)와 구운 닭가슴살(소금, 후추로 간) 그리고 데친 브로콜리 등으로 구성된 식사를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조합은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이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고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