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인 기준 거주시 한명이 나가면?

안녕하세요 우선 저와 아버지가 2인기준으로 LH 를 들어가서 거주를 2년하고 재계약 2년을 더해서

현재 3년째 거주중인데 제가 자취를 시작해서 전입신고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이럴 경우 아버지가 혼자로 되시는데 추후 1인기준 조건으로 이사를 해야하는건 아는데

현재 올해 4월인가? 2년재계약이 이미 끝난상태에서 제가 전입신고로 나가도 아버지는 재계약한 일자까지는 거주하실수 있는걸까요? 아니면 몇달내에.작은 집으로 이사를 해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