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잡하는 사람들중에 보험쪽 일을 하는 경우가 잇던데여?

엔잡하는 사람들 중에서여 보험쪽 일을하는경우가 잇던데여.가입하는데 잇어서 아무런 제약 사항이없는건지 궁금해지는게여, 답변을 통해알고시퍼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거는 해당 지점의 관리자가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보험만 해야된다는 관리자를 만나면 N잡 하기가 힘들고 그런것도 괜찮다는 관리자를 만나면 N잡이 가능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8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