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기막히게물러서지않는닭
채택률 높음
전입신고하면 집주인분의 혜택 못받나요??
제가 학교때문에 월세인 원룸을 1년 계약하고 살게되었습니다.
전입신고를 우선 하긴했는데
월세 27만원에 가스,난방,수도세 다 포함되어있고 전기세만 따로 납부하기로 되어있어요.
전입신고하면 가스,수도세 고지서가 다 제앞으로 와서 제가 내야되는지 걱정입니다ㅠㅠ!
집주인분께 말씀안드리고 그냥 당연하게 전입신고했는데 하고나니 갑자기 걱정이돼요. ㅠㅠ
세금·세무
기막히게물러서지않는닭
제가 학교때문에 월세인 원룸을 1년 계약하고 살게되었습니다.
전입신고를 우선 하긴했는데
월세 27만원에 가스,난방,수도세 다 포함되어있고 전기세만 따로 납부하기로 되어있어요.
전입신고하면 가스,수도세 고지서가 다 제앞으로 와서 제가 내야되는지 걱정입니다ㅠㅠ!
집주인분께 말씀안드리고 그냥 당연하게 전입신고했는데 하고나니 갑자기 걱정이돼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