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WINTERFELL
WINTERFELL 22.10.20
간헐적 단식이 우리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주나요?
근래에 간헐적 단식이 우리의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기사들을 종종 접하게 되는데요. 구체적으로 간헐적 단식이 어떤 효과를 가지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현대인들은 당뇨를 쉽게 가질수있는 식습관을 가지고있기때문에
간헐적단식을 통해서 인슐린의 저항성을 낮추고 그로인해 당뇨가 발생할수있는 확률을 낮춰주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