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채택률 높음
버스타고 이동할때 멀미는 왜 나는걸까요?
저는 일반 버스든 고속버스든 다 차 멀미가 있는거같아요 특히 창문도 없는버스면 냄새때문에 더 멀미나고 버스에서 핸드폰해도 멀미나고 그래서 차라리 버스에서 그냥 자버릴때가 많은거같아요 버스 멀미는 왜 생기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일반 버스든 고속버스든 다 차 멀미가 있는거같아요 특히 창문도 없는버스면 냄새때문에 더 멀미나고 버스에서 핸드폰해도 멀미나고 그래서 차라리 버스에서 그냥 자버릴때가 많은거같아요 버스 멀미는 왜 생기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