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독특한사자290
성별
여성
나이대
42
세살은 다 올라 왔는대 듀오덤을 떼고 연고를 바르면 따가워 합니다 ㅡ병원처방연고
듀오덤 2주이상 붙여 두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병관 의사입니다.
보통 듀오덤은 3일에 한번정도 교체했던 것 같네요. 2주동안 계속 같은 것을 붙인다는 말일까요? 3일정도 마다 교환하시고, 새살이 다 올라왔으면,, 며칠 더 지켜보고 열어놔도 될 것 같네요
평가
응원하기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굳이 붙일 필요가 있을지 의문스러운 부분이긴 합니다만, 듀오덤을 2주가 넘게 교체해가면서 붙이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